민원취하
신청한 민원 취하 방법
-
로그인
· 신청한 민원취하를 위해 로그인 합니다.
·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을 선택합니다.·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·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하신 경우에 휴대전화인증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 -
민원신청 현황 조회
· 로그인을 하시면 민원신청현황 화면으로 이동됩니다.
· 등록일자를 선택하여 해당 기간의 민원신청을 조회합니다.
· 취하하고자 하는 민원사무명을 선택하여 상세정보를 조회합니다. -
해당 업무민원 취하하기
· 취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취하 절차를 진행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