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NAQS_WAS4HOME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회원

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자민원

    • 닫기

      전자민원처리시스템

      로그인 회원가입
    • 민원정보
    • 민원신청
    • 발급확인
    • 이용안내
  • 민원정보
    • 민원서식찾기
    • 유형별 민원정보
  • 민원신청
    • 업무민원
    • 질의민원
    • 신고센터
      • 부정비리신고
      • 부정유통신고
      • 공익신고제도안내
      • 반부패·청렴업무안내
      • 공익직불금 부정수급신고
  • 발급확인
    • 인터넷 발급확인
  • 이용안내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자주묻는 질문
    • 민원신청따라하기
      • 민원신청
      • 민원처리현황확인
      • 증명서발급
      • 민원취하
      • 아이디/비밀번호찾기
    • 민원담당부서 안내
    • 사이트맵

이용안내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주묻는 질문
  • 민원신청따라하기
    • 민원신청
    • 민원처리현황확인
    • 증명서 발급
    • 민원취하
    • 아이디/비밀번호찾기
  • 민원담당부서 안내
  • 사이트맵

자주묻는 질문

HOME > 이용안내> 자주묻는 질문
· 자주 묻는 질문을 간단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자주묻는질문 리스트
회원가입 시 법인회원과 일반회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?
회원탈퇴 후 기존 아이디로 재 가입할 수 있나요?
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아이디를 찾을 수 있나요?
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유관기관 농산물검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질의민원, 부정비리신고 및 부정유통신고의 진행상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개인정보 처리방침
  • 발급지원프린터목록
  • 찾아오시는 길
  • 원격지원

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

  • 경상북도 김천시 용전로 141(율곡동 970)   대표전화 : 054-429-4000
  • 2010 Copyright(c)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. All Right Reseved.